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입체초음파 보러 좀 있다 다시가요 ㅜㅜ

임당검사 주스마시고 입체초음파 보는데 얼굴을 손발로 다 가려서 ㅜㅜㅜ 아무리해도 자세를 안바꿔서 진료 다 받고 다시오러시네요 으어어어엉 좀있다 또 얼굴 안보여 주면 어쩌죠 ㅜㅜㅜ 이럴때 어떻게 해야하나요

댓글

6

  1.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쓴이입니다 ㅜㅜ 아이스초코를 먹고가도 그대로라 담주에 가기로 했어요 담주에도 안보여주면 어쩌나 괜히 초조함이 생기네요 ㅜㅜ 흑

  2. 저도 어제 팔다리에 얼굴 파묻고잇어서.. 임당채혈하고 초코우유 없길래 급하게 레쓰비(?) 마셧더니 1시간 귀에 가니까 얼굴만 손발 내렷더라구요 ㅎㅎ

  3. 전 그래서 일주일후에 한번 더 봐주셔서 겨우 건졌어요 ㅋㅋㅋ

  4. 효과가 있는지 없는지 모르겠지만 그래도 다시 가시는거니 해볼 수 있는건 다 해보시는게 좋을 듯 해요 😭🥲 하잉님 말씀처럼 단 거 먹거나 검사전에 좀 걷거나 해도 효과있다는 말 들어봤고 저는 입체초음파는 아직이지만 저번에 기형아 검사때 아기한테 미리 부탁(?)하고 갔더니 바로 딱 얼굴도 손발도 잘 보여주더라구요☺️😍 다시 갔을 땐 아가가 엄마 마음 잘 알아줘서 얼굴 딱 보여주길🙏

  5. 저두 지난주에 입체춈파 보고왔는데 아가 손발가락만 보고 왔어용 ㅠㅠ 담달에 다시 도전해보려구요 ㅎㅎ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입체초음파 보러 좀 있다 다시가요 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