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4번 정상수치여서 통과했엉ᆢㄷ!! 모든 분들 재검 통과되실꺼에요 화이팅입니다 !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임당재검중

임당재검중이에요 ....공복 피뽑고 약먹었어요 자기앞의생 이라는 책 들고왔는데 눈에안들어와요 속이 니글니글 ㅜㅜㅜㅜㅜㅜㅜ 통과못하면 건강한 식단하고 좋지뭐 라고 생각했는데 ㅜㅜ 윽 ㅜㅜㅜ 잘 넘어가고시퍼요 ㅠㅠ 저는 156 나와서 재검이요 근데 그날 밤샜어서 희망을 품어보아요 다들 몇나오고 재검하셨나요 걀과는요? ㅠㅠ
댓글
18

다행입니다 😭
여러분들 저는 4번다 정상떠서 무사 통과했습니다!모두 재검 통과하길! 기운팍팍!!
159요ㅠ월이나화욜에재검받으려구용
전 151ㅠㅠ 재검하고 집에 가요ㅠㅠ 빨리 결과나왔으면...
전 화요일에 임당 검사 했는데 아직까지 연락 없어서 쫄리고 있어요.. 흑흑.. 무사 통과했음 좋겠네요ㅜㅜ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