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럽다 ㅠ 전 조산위험땜시 못가고 있는데 맛있는거 많이먹고 좋은거많이보시고 많이 웃다오세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여름휴가&태교여행💋

남편이랑 둘이 힐링 여행하러 여수에 도착해서 밥먹고 아르떼뮤지엄 가서 많은걸 구경하고 왔네요🥰
댓글
4

에고ㅠㅠㅠ 감사합니다ㅠㅠ
크 좋으시겠어요! 날씨도 많이 덥지않구~ 힐링 많이 하고 오세요!

네~ 감사합니당 행복하네요~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