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잉글레시나 앱티카 프리미엄 디럭스요 ㅋㅋ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유모차 마련하셨나요?!
디럭스 유모차 오르빗g5 부가부 폭스중 고민고민 하다 오르빗으로 (회전기능 때문에!) 당근에서 구매 했는데 사고 나면 잊어야하는데 고민은 계속 되네요 다른것을도 다 눈에 들어오고 예정일은 9월 중순이고 미리 준비했는데 다들 언제쯤 사시는지요 디럭스 절충형 등 다양하게 사시는거 같더라구요
댓글
15

222 저두요 ㅋㅋ
저는 오이스터 샀어욤 ㅎㅎ
전 줄즈랑 오이스터 부가부 중 고민이에요 ㅠㅠ 핸들링은 줄즈가 넘 좋던데 디자인은 오이스터가 맘에들고... 부가부는 다 좋은데 가격이 조금 망설여지긴해요 ㅋㅋㅋㅋ
저는 일단 친구가 리안 절충형 물려줘서 그거 받아올 거 같고 나중에 휴대용이나 디럭스는 친척분께서 선물해주시로 했어요🥰❣️ 맞아요 준비해도 왜 마음이 자꾸 찾아보게 되는지 육아용품은 엄마 욕심이라던데 욕심 버리는게 참 어려워요 꼭 구매하면 다른 예쁜게 눈에 들어오는 느낌😆😆😆

주변에서 받을수있어서 좋으시겠어요^^
저도 미마 샀구 나중에 당근으로 팔구 부가부6 살계획 하고 있어요 ㅎ̌̈ ㅎ̌̈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