악ㅋㅋㅋ 역시 아는 맛이 제일 무서워요🫢 저도 틈새라면 너무 좋아하는지라 저녁 먹었는데도 글보니 침나오네욬ㅋㅋㅋ 저는 맵찔이라서 틈새라면에 두부 넣어 먹는것도 넘 좋아하는데 두부 좋아하시면 다음엔 이렇게도 드셔보셔요💓 맞아요 스트레스 받으시면 아기한테 안 좋으니 먹고싶은거 잘 드시고 컨디션 좋을 때 산책이나 운동하시는게 차라리 나은 거 같아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틈새라면에 콩나물 넣어 먹었어용ㅋㅋㅋ
빨계떡 너무 먹고싶은데 근처에 파는데가 없어서 제가 그냥 틈새라면에 콩나물이랑 계란 넣어 먹었는데 너무 맛있어서 순삭했어요 ㅜㅜㅜㅜ 지금 일주일만에 1.3키로 쪄서 너무 당황스러운데....그냥 스트레스 안받고 먹을려구요 ㅜㅜ 그동안 제대로 못먹은거 이제야 먹는거 같아요 ㅋㅋㅋㅋ
댓글
1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