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들 대단하시네요 ㅋㅋㅋㅋ전 27주 0일차! ㅋㅋ근데 너무 급커서 배가 자구 땡기네여 ㅠㅠ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몇주일까요?!?!?

3주전에 갔을때 아기는 주수보다 2주정도 작았는데 지금 배는 급 훨 많이 나온것 같네요 ㅎㅎ 몇주일까요????
댓글
7
오 !! 저 비오템 튼살크림 선물 받았는데 아직 사용하는게 있어서 사용은 못해봤거든요 어떤지 궁금해요☺️☺️ 그리고 배는 제가 28주인데 저랑 비슷한 거 같아서 저도 27-28주 정도로 추정해봅니당🫶 답이 뭘까요오오?!

저 비오템꺼 쓰는데 ㅋㅋ 28주인데 아직 튼살도 없고 좋은거가태여!

저두요!! ㅋㅋ두통째 쓰고있는데 다행히 아직 튼살이 없네요! ㅠ 고등학교 때 생긴 튼살상처는 아직도 남아있는데요 ㅋㅋㅋ 일단 아직두고봐야줘 ㅠㅠ

우왕 짠순맘님🧡 메리엄마님🧡 비오템 후기 감사합니당 언능 지금 쓰는거 다 쓰고 비오템으로 갈아타야겠네요🥰 다들 출산까지 튼살 안 생기시길🙏
저랑도 비슷하신거같아서 28주요!ㅋㅋ
저 28주인데 저랑 비슷한것같으셔요..!! 음 그래서 28주에 한표 할게용 🤓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