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의료용 압박스타킹 좋네용

25주차 산모에요 다리가 슬슬 붓길래 의료용 압박스타킹 처방 받아서 신었는데 오,,좋은데요,,,? 꾸준히 신으려구요 ㅎㅎ 검진때 의사쌤한테 말해서 처방받으면 만원 안되는 가격에 살 수 있어요!

댓글

10

  1. 압박스타킹은 집에서만 신으시는거예요? 붓기가 그럼 가라앉나요? 저는 붓기가 그리 심하진 않아서 아직 압박스타킹 처방도, 신어보지도 못했는지라 넘 궁금해요☺️☺️ 가격도 생각보다 안 비싸궁 괜춘하네요

    1. subcomment icon

      앉아있을때랑 서있을때 좋은거라 저는 집에서부터 신고 외출해요 아직 안심하시면 꼭 안하셔도 될거같아요 ㅎㅎ 어쨌든 한 겹 입는거라서 근데 저는 붓기가 정말 잡혀서 편합니당!

  2. 손목보호대도처방이될까영??

    1. subcomment icon

      저희 병원은 손목보호대도 해주시더라구요 아마 손목보호대는 병원마다 다를거 같아요 ㅎㅎ여쭤보셔야 할것 같아요

  3. 저는 붓기도 없는데 아랫배가 묵직하고 불편하면서 아파서 병원 갔더니 압박스타킹 처방 해주셨는데 아직 신어보지 않았는데 아랫배 불편한것도 압박스타킹 신으면 효과가 있나 의문이....생기네요~ㅠㅠ

    1. subcomment icon

      홈 ~ 아랫배에도 효과가 있을수도 있나보네요 ㅎㅎㅎ 맨다리로 땅 짚을때보다 배뭉침이 줄긴 했어요!

  4. 저도 처방받아서 샀어요 ㅎㅎ 앞으로 꾸준히 착용해야겠어요ㅎ

    1. subcomment icon

      아침에 일어나서 붓기전에 신으면 더 좋은거 같아요! ㅎㅎ

  5. 오 좋은정보감사합니다 ㅎㅎ

    1. subcomment icon

      네네 ㅎㅎ 확실히 좋더라구용 !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