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고 ㅠㅠㅠㅠ 저도 직장다니고 있어서 마음이 이해가가요 ㅠㅠㅠ 요즘 애기 장염도 유행이라더니 맘이 안좋으시겠어요! ㅠㅠ 얼른 나으시길바랄게요!!!! 내일은 감기랑 장염이 다 나아있기를!!!! ㅠㅠ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저는 감기에 첫째는 장염
감기걸려 골골대는 28주차 워킹맘 사무실에 휴가도 눈치보여, 대체인력이 없어, 마음대로 쓰지못하는 현실에.. 아기까지 장염걸려 링거꽂고 있는 상황이네요. 빨리 건강한 삶 되찾고 싶어요ㅜㅜ
댓글
1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