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두 허리가ㅜㅜ 앉아있어도 허리가 불편하고 일어서있어도 누워도 허리가 불편하네요ㅜㅜ 어서 9월이 오면 좋겠어요ㅎㅎㅎ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허리가 넘 아프네요ㅜ베동님들은 괜찮으신가요
26주차부턴가 갑자기 후욱 허리가 너무 아파오네요..지금은 28주에요. 앉아있으면 앉아있는대로, 서있으면 서있는대로 넘 아파요 ㅋㅋ 산전 허리복대를 사던지 해야겠어요! 베동님들은 허리 괜찮으신가요??
댓글
8
저도요ㅠㅠ 하 저는 서있거나 걸을때 회음부부터 배까지 뭔가 찌릿찌릿하는 느낌에 힘드네요ㅜㅜ 가시로 찌르는 느낌이예여ㅜㅜ 병원갔을때 말도 해보고 경부길이재봤는데 정상이더라구여,,, 증상인가봐여 그냥🥲
허리도아프고ㅜㅜ 발바닥도아파욤.....
27주 3일짼데...쥭게써여........온전신이다아파여..
저도 27주부터 걸으면 아프고 앉아있으면 아프고..ㅠㅠ 요가스트레칭 조금씩해주면 그때는 좀 나아지는거 같긴해요~~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