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상이었다니.. 저는 육아휴직내고 쉬다보니까 방학때처럼 패턴이 점점 망가지는건줄..ㅋㅋ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29주 다들 잠 잘 주무세요?
29주차 진입 산모에요! 27주? 이쯤 부터 졸린데 .. 잠을 못자요 ㅜㅠ 밤새고 아침밥 먹고 7시에 자고 오후 2시에 깨고 너무 자주 그러니 밤이 무서워요.... 남은 두달 어쩌죠 ㅠㅜㅠ 저만그런가요?? 꿀팁있음 알려주세요!
댓글
24
잘 자긴하는데 새벽에 화장실땜에 꼭 깨요 ㅠ
헉!! 저도 26주인데 몇일전부터 수면패턴 엉망이네요 ㅠㅠ 세시에 깨어서 아직도 못 자구 있네요.. 산모가 잠을 못 자면 태아한테도 영향이 가는지 궁금하네요 ㅠ

잠은 태아랑 엄마랑 별도래요 ㅋㅋ
저도 29주예요 ㅜㅠ 그것때문에 고민이라 아까 새벽 4시쯤 깨서 1시간정도 뒤척이다가 베동들어와봤어요 ㅠㅠ 좋은방법이있을까싶어서ㅠㅠ 새벽에 화장실가려고 깼다가 잘잤었는데 ㅜㅜ 요즘에는 잠을 못자네요 ㅠㅠ 너무힘들어요 ㅠ 시원한물마시고싶은데 마시면 더 잠이깰까바 참고있어요 ㅠ

저는 아얘 깼네요 ㅠㅠ 조금이라도 눈감고 있어보셔요 ㅠㅠ
4시에 화장실 갔다가 못자구있어요 ㅠ 두시간뒤에 출근준비 해야하는데 덕분에 회사에서 매일 졸려요 🥲

저랑 똑같네요 ㅋㅋ

ㅋㅋㅋㅋ저도 지금 그 상태

눈물나네요 ㅜㅜ 일하시면 더 힘드시겠어요 ㅠㅠ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