웃는모습 너무 귀엽네용ㅠㅠㅋㅋ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입체초음파

28주2일차 저도 드디어 입체 초음파 보고왔네요~ 처음에는 양손으로 얼굴을 가리고 있어서 못볼거 같았는데...초음파 봐주는 쌤이 한바퀴 산책하고 다시 오라고 하셔서 두번만에 얼굴 반쪽 보고 왔네요... 그와중에 베시시 웃고 있는 우리 아들 제눈에만 사랑스러워 보이는거겠죠?? 볼때마다 자꾸 따라 웃게 되고 벌써부터 도치맘이 되어버렸네요 ~~ㅎㅎ 맘님들도 입초 예정 있으시다면 예쁜 아가 얼굴 한번에 보고오시길 바랄게요 ~~^^
댓글
15

감사합니당~🥰
어떻게 이렇게 귀여울수가 넘 이뻐요~^^

이쁘게 봐주셔서 너무 감사해용~~^^
아궁~넘 기여워요~~~베시시~장꾸☺

ㅋㅋ벌써부터 개구쟁이 같아용~~
어머나 ㅠㅠㅠㅠ너무 귀여워요 벌써부터 웃고있다니 저까지 웃음이 절로 지어지네용 🥺🥺👍

감사해요~~^^
전 두번이나 실패했어요ㅡㅜ흑흑 ㅡ입체 넘 보고싶네요 ㅜㅜ

아쉬웠겠어요~ ㅜㅜ 다시 안 봐주시나요? 제가 다니는 병원에서는 세번까지 봐주시는거 같던데...

2주뒤 오라구 해서 ㅜ다음주가 만삭사진찍고해서 ㅜ 오늘 다른병원에 백일해 주사 접종하면서ㅜ시도 해보려구요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