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년 전 미혼일때 조카 태어나면서 집에서 돌보는 기간있어서 그때 가족들 모두 맞았는데 임신마다 맞나요?? 병원에선 10년은 항체있다고해서 신랑만 맞으려했는데..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백일해주사
제가 단니는 병원은 촌쪽이고 임산부 맘이 별로없어서 ㅜㅜ 주사 약조차 없다구 하네요 ㅜㅜ다른병원가서 받으라구 하네요 ;;;;; 꼭 접종해야 하는가요 ?.... 이쪽에는 남편은 안맞아도 된다구 하네요 ㅜㅜㅜ 백일해 주사 모르는분들 많더라구요ㅜㅡㅜ 생겼는지 얼마 안되었나봐여 ~~~ ㅜ 입체 초음파ㅜㅜ두번이나 실패하그 😭😭😭 다른병원가서 백일해주사 맞으며 입체 다시해볼까 해여 ㅜㅜ
댓글
28

ㅈㅓ도 잘 ㅜ 방금전 남편이랑 맞고 왔어요 ~~~

병원에 다시 물어봐야겠네요

엄마가 아니신분은 한번맞음 10년동안은 안맞아도되고 엄마는 엄마가 맞아야 아기에게 항체가 생기는거라 임신때마다 맞는거라고 하셨어요~

그러쿤요 ~^^ 접종하구 왔어요 ㅎㅎ

얼마에 맞았어요?

5만원요 ㅜ
저는 먼저 쌤한테 얘기하고 지난주(28주말)에 맞았어요!! 남편도 무조건 맞추려구요!! 나중에 호옥시나 정말 호옥시나하는 맘에ㅜㅜ 속상한일 생길까봐요… 랑이맘님도 잘 찾아서 주차에 맞게 맞으셔요!!

네 ~^^ 감솨합니다 ㅎㅎ오늘접종합니다 ㅜ
호주는 주양육자 의무로 맞아야해요 그만큼 아기에겐 치명적일 수 있어서 꼭 맞아야 한다고 하더라구요. 저는 부모님들, 친구들한테 아기 생후 2달안에 만나고 싶으면 주사 맞아달라고 부탁했고 다들 흔쾌히 접종 하신다고 했어요 ㅠㅠ 남편분도 제발 아기 생각해서 접종하시길여 ㅠㅠ 한번만 맞으면 10년동안 커버되서 둘째부터는 임산부만 맞으면 된데요 아기한테 항체가 생기기 위해서..

지역마다 다르고 ㅜ하니 ㅜ어쩔수 없네요 ㅜ여기는 의무가 아니에요 ㅜ촌이라 ㅜ서울 다른쪽은 의무적인ㄷㅔ ㅜㅜ

맘이 너무 복잡하시겠어요 ㅠㅠ 랑이맘님이라두 다른 병원 찾으셔서 접종하셔요~ 27주-32주가 제일 좋은 시기래요

27주2일이라 오늘 다른병원가서 ㅜ접종해여
저도 토요일에 원장님께 여쭤보니 현재 백일해 약이 수입이 안 되고 있어서 권장을 못 하고 계신다고 하셨어요. 근처에 병원 여러 군데 전화해서 물어봐야 될꺼 같아요. 혹여 신랑이 파상풍 접종 했으면 백일해 접종은 별도로 안 해도 된다고 하셨어요.

백일해 주사 맞는게 ㅜ어렵네요 ㅜㅜ에구구 ㅜ아 정말요 ~~
요새 약이 안들어온다고 하시더라고요.

무섭네요 ㅜ너무ㅜ요즘에는 바이러스 ㅜ이상한 병들이 너무 많으니 ㅜㅡㅜ

여기는 완전히 없다구 하더라구요 ㅜ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