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첫초음파에 혼자갔어요 씩씩하게 ㅎㅎ 배가 아픈거라면 그래도 내일 가는게 어떤지 합니다 마음에 안정도 중요하니깐요 ~~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첫초음파검사
피검사후 내일 드디어 병원에서 초음파보러 오라고합니다 남편은 토요일만 같이 갈수있는데 제가 배가 너무아파요 내일 혼자다녀올까요 ?? 아니면 참고 남편이랑 토요일날갈까여 ?? 다들 첫 초음파 혼자가셨나요 ??
댓글
12

씩씩하게 혼자다녀왔숩니다 ㅎㅎ
저는 첫번째도 두번째도 남편이랑 같이갔는데 질초음파라 그런지 남편은 진료실에 남겨두고 저만 봤어요. 심장소리 들을땐 들여보내주겠죠... 같이 보고싶은데ㅠ

배가 아파서 내일가고싶은데 , 남편생각하면 토요일날가야하고 고민이네오 ㅠㅠ

배가 어떻게 아프세요? 콕콕 쑤시는거면 자궁 키운다고 그러는건데... 하혈하는거 아니면 좀 기다렸다 남편이랑 같이가세요 ㅎㅎ
오늘 첫 진료인데 초음파보고 왔어요. 진료도 초음파보는것도 신랑도 같이 다 들어갔어요.

질초음파하셨어요 ??

네~질초음파했어요
진료볼 때 저 혼자 들어갔더니 보호자분은 안들어오세요?̊̈ 이래서 같이 들어갔는데 두번째 진료때 심장소리는 저 혼자만 듣고 나왔어용 남편은 밖에 있귱
아아 같이 안들어가여 ??우리오빠는 은근기대하고있는데::

병원마다 다른것 같아요ㅎ 배초음파땐 같이 들어가서 본댔는데 질초음파(초기엔 배초음파로 안보이니까)할땐 대기하라더군요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