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과일가게에 좀 늦어서 천도복숭아만 먹고 있어요 😂😂 물복이 먹고싶어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딱복이 나왔어요 ㅠㅠ

겨울부터 먹고싶던 딱딱한복숭아가 드디어 동네과일가게에 들어왓어요 ㅜㅜ가격은 사악하지만 너무 맛있어요 ㅠㅠ
댓글
15

물복이는 딱복이보다빨리나오던데~~진즉먹었는데 향이너무좋앗어요ㅠ 찾아보시면 나왔을거에요! 이마트에서도 봣어요!!!
몇일전부터 복숭아 사두고 하루 2개씩 먹고 있어요! 넘 맛있😭

하루두개먹기엔 가격이 ㅎㄷㄷ……ㅠㅠ
우왕 딱복 넘 먹고싶어용

주변과일가게가보세요 ㅋㅋ마트보다는 이런데 소량으로 들어오는거같아요!!😋
딱복이 너무 먹고싶은대 못구해서 신비 시켯는데 복숭아가 나온다니 당장 찾아바야겟어욯ㅎ

저도 물복보다딱복파라서 ㅋㅋ매일과일가게에물어봣더니 소량 들어왔더라구요 ㅋㅋㅋ찾아보세요 넘맛잇어요 ㅜㅜ
ㅋㅋㅋㅋㅋㅋ 얼마전에 복숭아 택배시켰은데 초록색 덜익은게 왔어도 흡입했습니다

ㅋㅋ익을때까지기다리긴 너무 힘들어요 ㅋㅋ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