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 13키로요ㅠㅠㅠ 22주5일인데.....ㅜㅜㅠㅠ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체중관리 넘 힘드네요 ㅠㅠ
임신 초기에 먹덧이 와서 예전에 꾹참고 안먹었던 라면, 부대찌개, 빵 등등 밤늦게까지 너무 맘놓고 먹었더니 벌써 10키로 넘게 쪘어요 .. 이제 체중 관리하려고 저녁만이라도 소식하려는데 잠도 안오고 미식거리네요 ㅠㅠ 좀있음 임당검사라 최대한 조절하려고 하는데 몸무게는 계속 늘고있어서 어디까지 가려는지 무섭네여 ㅡㅡ 임신전에는 운동도 매일 했는데 지금은 스트레칭도 전혀 안하고 걷기만 하니까 별로 운동도 안되는거같고.. 지금쯤 어떤 운동 하시나요?? 다음주부턴 요가 다녀보려고 하는데 운동이 됬음 좋겠네요...
댓글
22

앗..저랑 비슷하시네요.오늘 재보니 12키로 늘었네요..저도 22주차에요..
저도 5월 말 부터 선생님이 무게 많이 쪘다고 관리하라해서 한달동안 유지하고 있는데 확실히 운동보다도 저녁을 안먹거나 가볍게 먹거나 하는게 제일 도움이 되는 것 같아요

그쵸..먹는거 조절해야 하는데 갑자기 적게 먹으니 밤에 잠이 안오네요.이것도 적응해야겠죠..
저도 10키로 넘게ㅠㅠㅠㅠ 완전 공감이에요ㅠ

네 임신때 맘껏 먹어야 한대서 잘 먹었는데 이제 조절 해야할 시기인거같애요 ㅠㅠ
저도 식후 걷기운동이요 수영도 하고픈데 주변에 없어요 ㅜ

저도 수영하고싶은데 마땅한곳이 없어서 요가 해보려고요..집에선 누워만 있고싶고
저도 10키로 넘게 쪘어요... 잘먹는게 복이라는 말에 너무 먹었나봐요 저두 마찬가지로 속이 비면 배고파미치겠어요 ㅜㅜㅋㅋㅋㅋㅋ

글게요.임신땐 잘 먹어야 한대서 먹고싶은거 편하게 먹었는데 이정도로 훅훅 찌다 곧 몸무게 앞자기가 두번 바뀔듯요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