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두 그래요 ㅜㅠ 원래 더위 잘 안타는데 온 몸에서 전체적으로 열이 확 올라요 ㅜㅠ 잘 안떨어지고 ... 하루종일 에어컨 틀고 있긴 좀 부담스럽구 ㅜㅠ 도서관이든 카페든 피신가야할것같아여 ㅠ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왜 이렇게 덥나요..ㅠㅠ
23주차 됐는데 갑자기 너무 더워요 남편도 제 몸이 뜨겁다고 하구요. 원래 남편이 더 뜨거웠는데말이죵 에어컨 틀어놔도 열이 안 식네요 몸에서 자체적으로 열대야 되니까 잠도 안 와요
댓글
24

마자용! 저도 눈치 보면서 클고있슴돠 헤헤 너무 에어컨만 트니까 방공기가 또 꿉꿉한거같은거예요!! 그래서 방문도 열었다가 환기 좀 (잠깐) 시키고 그때 (잠깐) 에어컨 껐다가 .. 다음달 전기세가 벌꺼 무섭슴돠 😂
앗 저도 남편이 원래 더 열이 많았는데 저만 에어컨켜고 선풍기앞에 누워있어요 ㅎㅎ 여름 이제 시작인데 큰일이네요 ㅎ;; 전25주에요 ㅎ

압ㅋㅋㅋㅋㅋㅋㅋ 정말 동지가 많은게 이렇게 위안이 되네요 ㅜㅠ 저희집돜ㅋㅋ 남편이 추워서 이불을 찾더라구용. 저만 덥나봐요. 어쩔수없이 배부분은 꼭 이불 덮고있는데 . 맘같아서는 다 벗어던지고 에어컨에 들어가고 싶은 맘입니다.

25주!! 선배님이시네용 !!저는 지금도 만삭배라고 많이 들어요.. 배가 무거운데 25주는 더 하실꺼 같아요 ㅠㅠ 호치도 감자들도 더위 이겨서 순산하기를 기도합니다 🙏🙏💗

일어나면 남편이 이불 돌돌 전 시원하게 자고있답니다 ㅋㅋ 시원한 빙수가 땡기네요 ㅎㅎ

왑!! ㅋㅋ 저는 주말에 복숭아빙수 먹으러가용 헤헤 복숭아에 빙수라니 너무 완벽하자나요 >_<🍑 여름 잘 버티어보아용!!!
저도 열이 장난아니에요...시원한거 먹어야지 좀 괜찮아지더라구여ㅠㅠ

공감입니다!! 얼음 수박 없으면 못 살아용>_< 헤헤 저희 어머니가 얼음은 씹어먹지 말라고 하셨어요. 이빨이 약해진대용!! 혹시 몰라서 팁(?)공유 드립니다

저도 찾는과일 요세 수박완전찾아요ㅠㅎㅎㅎ

압!! 역시 동지!! 더워서 땀을 많이 흘려서 그런가 수박의 시원함을 벗어나질 못 하네요 >_< 🍉🍉

맞아요~!!
저 원래 수족냉증인데 손발이 뜨끈뜨끈 해요 ㅋㅋ

왑!! 저두용 ㅠㅠㅠ 완전 동지셔용!! 헤헤 이토록 동지 뷴들이 많으니 힘내용 저희 ^^
저두요 발도 뜨겁고 ㅜㅜ

맞아용!! 저도 발이랑 손이랑 가슴이랑 목이랑 뜨거워용ㅋㅋ 수족냉증있었는데 임신치료되었슴돠 하하!!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