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왜 이렇게 덥나요..ㅠㅠ

23주차 됐는데 갑자기 너무 더워요 남편도 제 몸이 뜨겁다고 하구요. 원래 남편이 더 뜨거웠는데말이죵 에어컨 틀어놔도 열이 안 식네요 몸에서 자체적으로 열대야 되니까 잠도 안 와요

댓글

24

  1. 저두 그래요 ㅜㅠ 원래 더위 잘 안타는데 온 몸에서 전체적으로 열이 확 올라요 ㅜㅠ 잘 안떨어지고 ... 하루종일 에어컨 틀고 있긴 좀 부담스럽구 ㅜㅠ 도서관이든 카페든 피신가야할것같아여 ㅠ

    1. subcomment icon

      마자용! 저도 눈치 보면서 클고있슴돠 헤헤 너무 에어컨만 트니까 방공기가 또 꿉꿉한거같은거예요!! 그래서 방문도 열었다가 환기 좀 (잠깐) 시키고 그때 (잠깐) 에어컨 껐다가 .. 다음달 전기세가 벌꺼 무섭슴돠 😂

  2. 앗 저도 남편이 원래 더 열이 많았는데 저만 에어컨켜고 선풍기앞에 누워있어요 ㅎㅎ 여름 이제 시작인데 큰일이네요 ㅎ;; 전25주에요 ㅎ

    1. subcomment icon

      압ㅋㅋㅋㅋㅋㅋㅋ 정말 동지가 많은게 이렇게 위안이 되네요 ㅜㅠ 저희집돜ㅋㅋ 남편이 추워서 이불을 찾더라구용. 저만 덥나봐요. 어쩔수없이 배부분은 꼭 이불 덮고있는데 . 맘같아서는 다 벗어던지고 에어컨에 들어가고 싶은 맘입니다.

    2. subcomment icon

      25주!! 선배님이시네용 !!저는 지금도 만삭배라고 많이 들어요.. 배가 무거운데 25주는 더 하실꺼 같아요 ㅠㅠ 호치도 감자들도 더위 이겨서 순산하기를 기도합니다 🙏🙏💗

    3. subcomment icon

      일어나면 남편이 이불 돌돌 전 시원하게 자고있답니다 ㅋㅋ 시원한 빙수가 땡기네요 ㅎㅎ

    4. subcomment icon

      왑!! ㅋㅋ 저는 주말에 복숭아빙수 먹으러가용 헤헤 복숭아에 빙수라니 너무 완벽하자나요 >_<🍑 여름 잘 버티어보아용!!!

  3. 저도 열이 장난아니에요...시원한거 먹어야지 좀 괜찮아지더라구여ㅠㅠ

    1. subcomment icon

      공감입니다!! 얼음 수박 없으면 못 살아용>_< 헤헤 저희 어머니가 얼음은 씹어먹지 말라고 하셨어요. 이빨이 약해진대용!! 혹시 몰라서 팁(?)공유 드립니다

    2. subcomment icon

      저도 찾는과일 요세 수박완전찾아요ㅠㅎㅎㅎ

    3. subcomment icon

      압!! 역시 동지!! 더워서 땀을 많이 흘려서 그런가 수박의 시원함을 벗어나질 못 하네요 >_< 🍉🍉

    4. subcomment icon

      맞아요~!!

  4. 저 원래 수족냉증인데 손발이 뜨끈뜨끈 해요 ㅋㅋ

    1. subcomment icon

      왑!! 저두용 ㅠㅠㅠ 완전 동지셔용!! 헤헤 이토록 동지 뷴들이 많으니 힘내용 저희 ^^

  5. 저두요 발도 뜨겁고 ㅜㅜ

    1. subcomment icon

      맞아용!! 저도 발이랑 손이랑 가슴이랑 목이랑 뜨거워용ㅋㅋ 수족냉증있었는데 임신치료되었슴돠 하하!!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