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락토필듀오 계속 먹는데 그것도 좋고 말씀하신것중엔 엘레나 추천합니당 ❣️ 네 지금부터라도 드시는 게 좋아요 저도 질염으로 고생했는데 확실히 질유산균 먹으니 증상이 덜해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25주차 질염 / 질유산균
갑자기 질염이 생겨서 25주차부터라도 질유산균 먹으려하는데 늦지않았겠죠ㅠㅠ? 자연분만생각하고 있어서요 ㅠㅠ 질 유산균으로 세티밀, 엘레나, 이너플로라 고민중인데 뭐가 나을까용!?
댓글
10
저는 닥더프리오?! 거기서 나온거 먹어요!!
엘레나요 ㅎ ㅎ 질염 딱 한 번 걸리고 한 번도 안걸렸어요 의사쌤이 추천해주셔서 먹었어요
엘레나 좋은거 같아요! 저 임신전에 질염 많이 걸렸었는데 임신하고 질유산균 먹기 시작한뒤로 한번도 안걸렸어요
저도질염때문에고생했는데 굴욕의자앉기싫어서 ㅠㅠ질정받고그랬는데 가서 소독하고 연고바르니 직빵이여요ㅠㅠ! 팬티라이너도빼고 빤스만입어용 ㅠ 산부인과가서 소독받으셔요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