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다들 입체 초음파 찍으시나요?

한번 실패했는데 고민이에요ㅠ 애기가 갈때마다 손으로 얼굴을 가려서.. 따로 또 예약해야하고 워킹맘이라 첫째는 그래도 한방에 성공했는데 둘째는 유난히 신비주의네요...ㅠㅠㅋㅋㅋ 궁금은한데 다음 내원일에 예약하면 31주정도라 어찌해야할지 고민입니다..ㅎㅎ

댓글

17

  1. 저 방금 입초 보고 왔는데 저희아가도 계속 손으로 발로도 세상 불편한 자세로 얼굴 가리고 있어서 못보나 했는뎅 그래도 입초쌤이랑 저랑 계속 아기한테 부탁하니 아기가 잠깐이나마 얼굴 보여주더라구요! 얼굴 궁금하실텐데 다음 진료일까지 기다리지마시고 최대한 빨리 또 병원 다녀오셔요 ☺️☺️ 어차피 다음 검진때면 댓글처럼 아기 얼굴 보기 힘들지도 몰라요 입초도 다 때가 있더라구요🥲 아가야 엄마가 얼굴 너무 궁금하신가봥 다음엔 꼭 보여줘요❣️❣️

    1. subcomment icon

      ㅠㅠ 그러게.. 병원에선 3주뒤면 더 잘보일것같다그래서 어쨌든 30주 전에 보란소리같은데 가게되면 꼭 성공해서 오겠습니다...ㅎㅎㅎ

  2. 임당이 없다면 20분전에ㅜ단거 좀 드시고 가보셔요 그리고 오전에 아기들이 움직임이 더 있는거 같은데 오전으로 예약 해보시는건 어떨까요??

    1. subcomment icon

      오전시간 내기가 힘들어서요ㅠ 일을해서... 시간제약까지있으니 도 망설여졌어요^^ 혹시가게되면 단거 먹고 시도해볼게요^^

  3. 저 방금 갔다왔는데... 실패했어요ㅠㅠ 벽으로 얼굴 파묻고 양손으로 얼굴을 감싸고 있더라구요ㅠㅠ 선생님께서 15분만 운동하고 다시 보자그래서 그랬는데도 실패했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 subcomment icon

      하.. 속상 ㅠㅠ 애기 스트레스받는다고해서 자꾸만 망설여져요 궁금하긴하고 ㅠㅠ 한방에 성공했으면 좋았을텐데..

  4. 전 2번째 시도까지 실패하고 맘 비웠어용 ㅠㅠ

    1. subcomment icon

      두번실패면 ㅠㅠ열무맘님 아가도 굉장히 신비주의네요...ㅎㅎ

  5. 저두 첫번째 실패해서 31주에 한번더 보러가용 !! 두번째에도 안보여주면 ㅋㅋㅋ그냥 나아서 보려규요!!!ㅋㅋㅋㅋ

    1. subcomment icon

      ㅋㅋㅋ 쿨하게 포기....🤣🤣 저도 31주에 한번만 더 시도해볼까봐요 ㅎㅎ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