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 방금 입초 보고 왔는데 저희아가도 계속 손으로 발로도 세상 불편한 자세로 얼굴 가리고 있어서 못보나 했는뎅 그래도 입초쌤이랑 저랑 계속 아기한테 부탁하니 아기가 잠깐이나마 얼굴 보여주더라구요! 얼굴 궁금하실텐데 다음 진료일까지 기다리지마시고 최대한 빨리 또 병원 다녀오셔요 ☺️☺️ 어차피 다음 검진때면 댓글처럼 아기 얼굴 보기 힘들지도 몰라요 입초도 다 때가 있더라구요🥲 아가야 엄마가 얼굴 너무 궁금하신가봥 다음엔 꼭 보여줘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다들 입체 초음파 찍으시나요?
한번 실패했는데 고민이에요ㅠ 애기가 갈때마다 손으로 얼굴을 가려서.. 따로 또 예약해야하고 워킹맘이라 첫째는 그래도 한방에 성공했는데 둘째는 유난히 신비주의네요...ㅠㅠㅋㅋㅋ 궁금은한데 다음 내원일에 예약하면 31주정도라 어찌해야할지 고민입니다..ㅎㅎ
댓글
17

ㅠㅠ 그러게.. 병원에선 3주뒤면 더 잘보일것같다그래서 어쨌든 30주 전에 보란소리같은데 가게되면 꼭 성공해서 오겠습니다...ㅎㅎㅎ
임당이 없다면 20분전에ㅜ단거 좀 드시고 가보셔요 그리고 오전에 아기들이 움직임이 더 있는거 같은데 오전으로 예약 해보시는건 어떨까요??

오전시간 내기가 힘들어서요ㅠ 일을해서... 시간제약까지있으니 도 망설여졌어요^^ 혹시가게되면 단거 먹고 시도해볼게요^^
저 방금 갔다왔는데... 실패했어요ㅠㅠ 벽으로 얼굴 파묻고 양손으로 얼굴을 감싸고 있더라구요ㅠㅠ 선생님께서 15분만 운동하고 다시 보자그래서 그랬는데도 실패했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하.. 속상 ㅠㅠ 애기 스트레스받는다고해서 자꾸만 망설여져요 궁금하긴하고 ㅠㅠ 한방에 성공했으면 좋았을텐데..
전 2번째 시도까지 실패하고 맘 비웠어용 ㅠㅠ

두번실패면 ㅠㅠ열무맘님 아가도 굉장히 신비주의네요...ㅎㅎ
저두 첫번째 실패해서 31주에 한번더 보러가용 !! 두번째에도 안보여주면 ㅋㅋㅋ그냥 나아서 보려규요!!!ㅋㅋㅋㅋ

ㅋㅋㅋ 쿨하게 포기....🤣🤣 저도 31주에 한번만 더 시도해볼까봐요 ㅎㅎ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