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희도 선물+외식했어요 음식은 잘할자신도 없고 계속 해드릴 자신도 없어서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다들 뭐해드렸나용????!
시어머님 첫 생신 맞이하는데 뭘 해드려야할지 너무 모르겠어요ㅠㅠ 며느리가되고 처음 챙겨드리는건뎅 음식을 해드려야할징 따로 준비해야할 선물이 있어야할징 모르는게 너무 많습니당 동기님들 알려주세요 🥺
댓글
20
그냥 좋은 곳에서 식사 대접하세요! 전 화장품세트 하나 사드렸어요~~
저희는 보통 용돈/선물+외식이에요. 생신상은... 임신중이시고 한번 차리면 끝도 없을것 같고... 사위들은 뭐 생신상 차려드리나요?ㅋㅋㅋ

긍까여..끝도없을까바 두려워요ㅠㅠ
홀몸이면 한번쯤은 생신상 차려드릴 수 있다 생각하지만 지금은 임신하신 상태니 그냥 편하게 어머님께서 좋아하는 음식으로 외식하시는 게 좋지 않을까요? 저는 외식+ 선물or용돈 + 꽃다발 + 앙금떡케이크 (꽃) 이렇게 드렸었는데 좋아하셨어요 ☺️🧡

엄청 많이해두렸네여?! 돈 많이 들었겠당..
저희는 용돈박스 다이소에서 파는거에 50만원 넣어드리고 케이크랑 초불었어요..ㅎㅎ

용돈 금액만봐도 정말 좋아하셨겠어용!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