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와.. 해외로 가신거 정말 잘하셨네요!! 귀차니즘 만렙인 저는 꿈도 못꾸는데 넘 부러워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해외로 태교여행 좋네요 :)❤️
27주때 다낭으로 태교 여행 다녀왔는데 좋네요 :) 이제 애기 낳으면 해외는 꿈도 못 꿀테니 ㅠㅜㅜ.. 제주도 갈까 말까 하다가 급 바꾼건데 잘 선택한 거 같아요~!! 오히려 제주도보다 사람이 적어서 코로나 걱정이 안 하고 놀았습니당 백신 3차 안 맞았는데 백신 상관없고 격리도 없어 편했어요~ 혹시라도 해외, 특히 다낭 태교여행 생각하시는 분들 있음 살짝 다녀오시면 좋을 거 같아요🫶
댓글
10

저도 다녀와서는 바로 귀차지즘 모드로 돌아가는 중이에요 🫠🫠ㅋㅋㅋ 그래도 여행 다녀오길 잘 한 거 같아용 ㅋ
오오 이제 30주부턴 여행도 잘 안권하는지라 딱 좋을 때 잘 다녀오셨네용 ! 저는 남편이랑 코로나 시국에 만나 해외를 같이 가본적이 없는지라 더더욱 부러워용 🥲🧡 저는 혹시나해서 국내여행으로 3번이나 갔는데 그냥 해외여행 1번이 더 좋아보이고 부러워요 힝 급 바꾸셨다고 하는데 정말 탁월한 선택이었던 거 같아요 출산하면 또 한동안은 해외 가기 힘드니까요😆❣️ 아가에게도 좋은 추억이었음 좋겠네요 👶🏻

국내여행 3번이라니! 그것도 부러운데용🧡 애기가 좋아했을 거 같아요👶🏻 언젠간 두분이서 꼭 해외로 떠날 수 있길!!
다낭 임신전에 다녀왔는데 넘 좋죵 ㅜㅜ 관광특화라 태교여행으로 가도 진짜 좋을듯요 ㅎㅎ

네넹 리조트 안에 있으니까 진짜 이게 태교여행이구나 싶었어요ㅋ 다낭 정말 좋았습니다❤️🫶
저두 24주차에 괌다녀왔는데 저저번주말..다녀온게 꿈꾼것 같아요. 또 가고싶네요~!!

꺄 괌 진짜 예쁘죠 😍😍 갔다오니 또 그리워지는거 같아요!!
저도 26주차 괌 다녀왔는데, 넘 행복하고 좋았어여!!!! 진짜 아직 태교여행 안가신 분들 해외로 나가시길 추천합니다~~

괌도 많이 가시더라고요! >.< 넘 좋았겠어요~ ❤️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