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젖병구매 고민..

마더케이 유미 더블하트 닥터브라운 어떤걸로사야되나요ㅠㅠ 7월달엔 싹준비해놔야되서 고민이네여ㅠㅠ 사이즈도고민 몇개사야되는지도고민.. 조리원안가고 집에서조리할예정입니다ㅠ

댓글

39

  1. 저도 더블하트 사려구여! 많이 쓰는건 이유가 있어서 ㅠㅠ

    1. subcomment icon

      저도 이것저것 고민안하고 더블하트로 가야겟어요!!

  2. 닥터유리젖병 작은 걸로 2개 사 놨구 출산하고 나서 아이 먹는 거 상황봐서 더 사던지 하려구요 모유수유로 첫째를 키워서리 젖병이 그닥 필요가 없었네요

    1. subcomment icon

      전 모유는 짧게할생각이라ㅜㅠ

  3. 저는 필립스 유리젖병 작은거 세개 큰거 두개짜리 세트로 샀어요 :)

    1. subcomment icon

      세트로사는게 고민안하고 젤 좋을꺼같아요ㅎ전아직도고민중이랍니다..ㅜㅠ

    2. subcomment icon

      젖병도 아기가 좋아하는게 있고 안맞는건 배앓이 한다고 들어서 ㅜㅜ 종류별로 한개씩만 사보시고 나중에 더 사셔도 되지 않을까용?!

  4. 전 모유수유 생각하고는 있어서 드라마 실리콘 젖병 추천은 받았는게 무게도 있고 애기가 잘 빨아줘야된대서 고민이네요

    1. subcomment icon

      무게잇음 손목무리가지않을까요?ㅠㅠ 애기도중요하지만 백합맘님 몸도 챙기셔요ㅠㅠ

  5. 모윰170ml 4개 구비해둘 예정이에요! 저는 초유+모유 조금 먹이고 밤수는 무조건 분유먹일 예정이라 ㅎㅎ100일정도 되면 180미리 넘어갈테니 그때 모윰270ml추가구입 예정이에요 ㅎㅎ젖꼭지는 1단계 쓰다가 아이의 타이밍 보고 2단계 업 할 생각이구요 ㅎㅎ

    1. subcomment icon

      저도 밤엔 분유먹이고싶은데ㅠㅠ애기가얼마나먹는지도모르니..첫아이라모르는거투성이네요ㅠㅠ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젖병구매 고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