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더블하트 사려구여! 많이 쓰는건 이유가 있어서 ㅠㅠ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젖병구매 고민..
마더케이 유미 더블하트 닥터브라운 어떤걸로사야되나요ㅠㅠ 7월달엔 싹준비해놔야되서 고민이네여ㅠㅠ 사이즈도고민 몇개사야되는지도고민.. 조리원안가고 집에서조리할예정입니다ㅠ
댓글
39

저도 이것저것 고민안하고 더블하트로 가야겟어요!!
닥터유리젖병 작은 걸로 2개 사 놨구 출산하고 나서 아이 먹는 거 상황봐서 더 사던지 하려구요 모유수유로 첫째를 키워서리 젖병이 그닥 필요가 없었네요

전 모유는 짧게할생각이라ㅜㅠ
저는 필립스 유리젖병 작은거 세개 큰거 두개짜리 세트로 샀어요 :)

세트로사는게 고민안하고 젤 좋을꺼같아요ㅎ전아직도고민중이랍니다..ㅜㅠ

젖병도 아기가 좋아하는게 있고 안맞는건 배앓이 한다고 들어서 ㅜㅜ 종류별로 한개씩만 사보시고 나중에 더 사셔도 되지 않을까용?!
전 모유수유 생각하고는 있어서 드라마 실리콘 젖병 추천은 받았는게 무게도 있고 애기가 잘 빨아줘야된대서 고민이네요

무게잇음 손목무리가지않을까요?ㅠㅠ 애기도중요하지만 백합맘님 몸도 챙기셔요ㅠㅠ
모윰170ml 4개 구비해둘 예정이에요! 저는 초유+모유 조금 먹이고 밤수는 무조건 분유먹일 예정이라 ㅎㅎ100일정도 되면 180미리 넘어갈테니 그때 모윰270ml추가구입 예정이에요 ㅎㅎ젖꼭지는 1단계 쓰다가 아이의 타이밍 보고 2단계 업 할 생각이구요 ㅎㅎ

저도 밤엔 분유먹이고싶은데ㅠㅠ애기가얼마나먹는지도모르니..첫아이라모르는거투성이네요ㅠㅠ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