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벌린게 넘귀여워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입체초음파 성공!

처음에 초음파 볼 때 완전 엎드려있어서ㅠㅠ 얼굴 못 보려나 걱정했는뎅 그래도 딸래미가 잘 협조해 준 덕분에 한 번에 성공했네요♡ 입도 벌리구 손도 꼼지락 꼼지락 하면서 잘 노는 모습에 한참 웃고 왔네요 ㅎㅎㅎ🥰
댓글
10
이궁 약간 입 벌리고 있는데 왜이리 귀엽나요😍
귀여워요😊😊😊
귀여워용♡♡
오 옆엔 손가락이죠? 손가락도 완전 길쭉길쭉 입벌린것도 넘 귀여워요 증말☺️❤️ 벌써 엄마마음 잘 알고 얼굴 딱! 보여준 사랑둥이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