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랑 같은날 막생이시네요 ^^ 반가워요 저두 내일 잘하면 난황 볼수 있다고 하셔서 병원갑니다 제발 볼수있기를 🙏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막생디데이랑 병원디데이가 달라요!!

막생 5월 15일 기준으로 5주3일이구 병원에서 초음파보고오는길인데 초음파사진 밑에 6주1일이라고 써있네요!! 아직 아가집만 보여서 담주에 난황보러가요ㅠㅠㅠ 심소는 언제들을수있을지ㅠㅠㅠ 친정서 공주대접받으며 임신하고3키로쪘어요ㅋㅋㅋㅋㅋㅋ
댓글
9

오ㅠㅠ아직안보이시는군요ㅠㅠ저도 담주수요일에 가는데ㅠㅠ 보였음좋겠어요ㅠㅠ 잘다녀오세요!꼭 보실수있을거예요!

단풍맘도 꼭 보실수 있기를 🙏
원래 다를 수 있어요.. 배란 시기와 착상이 다르기 때문에 아기집 등 초음파로 본 것이 더 정확한 날짜에요..ㅎㅎ 아기집 이쁘네요 ^^

예쁜건가요~~~??? 허허허 일주일 시간 빨리갔으면 좋겠네요ㅎㅎㅎㅎ
천사가 아기집을 예쁘게 지었네요😊임산부니까 3키로 괜찮은걸로😉

6주1일이라고 나와잇는데 난황이 안보인다하고ㅠㅠ다른 동기분들은 일찌감치 보신분들이 많아서 괜히 조바심나네요🤣

너무 조바심 내지 마세요~^^곧 보일건데요 뭐ㅎ 난황 보고 심소까지 쭉쭉~~~

꺄~~힘이되는말씀 감사합니다!!!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