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궁이 커지느라 그런걸꺼에여 ㅋㅋ 저는 둘째이지만 찌릿찌릿 신경쓰이네여 ㅋㅋ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아직 난황만 보이는걸까요?

첫 진료시 6주차였고 선생님 착상 잘되었다고하셨는데 태아나 난황에대해 따로 말씀은 없으셨고 2주뒤에 심소들으러 오라고하셨는데 오늘 배가 찌릿찌릿 계속 아프니 신경쓰이네용
댓글
3
잘 지어놨을거에요~^^다음에 가시면 난황이랑 심소 들으실거에요! 걱정마세요😊
그 2주동안 아기집이 엄청 커지더라구여! 아기가 집 확장공사하느라 찌릿찌릿 한가봐여 ㅎㅎ 집도 잘지어놨고 난황도 동글동글 예쁘게 있으니 편한마음으로 기다려보셔요ㅎㅎ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