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정밀초음파때 보여주셨는데 옴마야~~ 옆모습은 귀여운데 아직 얼굴에 살이없어서그렇대용 ㅋㅋㅋㅋㅋ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초음파

밑에가 살짝 불편해 병원 간 김에 원장님께서 아기 잘 크고 있는지 초음파 보자하셔서 기쁜마음으로 누워서 초음파를 보는데… 까..깜짝아 .. 엄마 너무 놀랬자나…🥺 저만 무서운거죵 ..?
댓글
10

다들 한번씩 놀래는 초음파가 있나봐용 ㅜㅜ 그래도 엄마 눈에는 다 이뻐보인다는 ㅎㅎ
눈코입이죵? 아구 귀여웡 >_< 얼굴이 바로 보이네용>____<

엄마 나 여기 눈코입 자세히 봐아 !! 하는거 같아서 너무 귀여워영 ㅜㅜ
여길처다보는것같아요~ 엑스레이 같은거라~ 깜짝이맘님 잘돌댕기시면~ 비슷한사진들많아요~ 걱정마세요~~

그냥 너무 놀래기도 하고 귀엽기두 하고 그래서 올려봤어용 ㅎ
ㅋㅋㅋㅋㅋㅋㅋㅋ맞아요 이런모습 한번쯤은 보고 아이고 놀래라...무섭네요 하하 하고 넘어갑니다 ㅋㅋㅋㅋㅋㅋ

마자여ㅋㅋㅋㅋ저두 웜메 깜짝이야 하고 또 보고 한참을 웃엇네영
이런사진 다 하나쯤 있을껄요?ㅎ 저도 첨에보고 이건뭔가 했어요ㅎ

저두 항상 이쁜모습만 보다가 깜짝놀랬네영 ㅎㅎ 엄마 나 여깄어 하는거 같아서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