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 저도 왜그런가했는데 꾸기님 말씀처럼 배가 나와서 그런가봐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속옷 분비물 위치 어떠신가요?
저만 겹겹이 덧대어져있는 아래부분이 아니라 홑겹인 앞부분에 묻는건가해서요😯
댓글
6
저두여!!!! 어휴 진짜 그래서 더 축축해요!!💧💧
저두 그래요~ 분비물 넘 많아서 라이너도 가끔 써요 ㅜㅠ
엇 ㅋㅋㅋㅋ저도 그러고보니 그러네요 씻을때도 보면 약간 아랫배가 너무 부풀어올라서 위치(?)가 바뀐거같은 ..? 그런 기분이 들더라구요 소변줄기도 약간 각도가 바뀌었..? 어요.. ㅋㅋ
엇 저도 이상하다 싶었어요 저도 그래요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