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얀분비물 많이 나와요. 냄새없고 가려운것도 없어요. 균검사도 괜찮아서 걱정할거없다고 하셨어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혹시 , 분비물이 있으신가요 .?
지금 6주 4일차 인데요 . ㅎ 질염 분비물 같지는 않은데 팬티에 젖는듯한 느낌이 계속 드네요 .. 분비물이 많아진다는 이야기는 많이 들었는데 ,, 베동 여러분들은 어떠신가요?
댓글
8

그렇군요 ,, 아직도 나와서 고민이었는데 , 걱정 덜었네요 감사합니다:)
저도 물같은 분비물이 하루에도 몇번씩 울컥울컥 나와요 ㅋㅋ 피일까보ㅏ 놀라서 계속 화장실 뛰어가게 되네요🤣 근데 선생님이 자연스러운 현상이라고 하셨어용!ㅋㅋ


탈퇴한 유저
앗…저도 그래요!
저도요 하루에 한번 꼭 갈아입고 샤워해줘야해요

넵 저도 그렇게 하고 있어요 , 답들 달아주셔서 감사합니다 .ㅎㅎ
약간 축축한 정도로 있어요! 확실히 좀 늘어난거같아요

답글 달아주셔서 감사합니다!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