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전 핵공감 입니다ㅜㅜ 뭐라도 먹어야해서 먹는데 완전 입도 짧아지고.. 먹고싶은게 아~~무것도 없네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땡기는 음식이 없네요 ㅠㅜ
6주차고 식욕이 없어졌어요 ㅠㅠ 땡기는 음식도 없고 배는 고파도 먹고싶은게 그닥 없구 그냥 애기 때문에 먹어야되니 먹는거같고 그러네요 다른분들도 그런가요?? 과일은 복숭아 가끔 먹고 그래요 원래 먹는거 좋아하는 사람인데.. 근데 살은 또 안빠지네요 ;;
댓글
4
저도 6주3일 차인데... 그냥 아침 구운계란 2-3개 점심은 먹을때도 있고 안먹으면 김밥이나 샌드위치먹고 저녁엔 미역국 먹어요...그냥 애기를 위해서 ......살은 안빠지고^^저도 공감 꾹꾹
엇?!! 저랑 같은분 만났네용ㅋㅋ저도 식욕이 그닥 없어서 제가 이상한건가했는데ㅋㅋ 같은분이 계시네용ㅋㅋ
저 7주차인데ㅠㅠ 다복맘이랑 완전 똑같아요.. 먹는거 진짜 엄청 좋아하는데ㅠㅠ 기운도 없고, 입맛도 없고,, 먹고픈것도 없고ㅠㅠ 아기 때문에 억지로 계란후라이라도 해서 꾸역꾸역 먹고 그래요... 그래도 뭐라도 조금씩 챙겨 드시면서 힘내세요ㅠㅠ!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