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얘긴줄ㅋㅋㅋ 어제먹은 찌개가 냄새만 맡아도 싫어지더라구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내 입맛을 연구중..
뭐가 입에 들어가는지 임상시험 하는 기분이네요 오늘은 이삭토스트가 너무 먹고 싶어서 햄치즈 스페셜 뚝딱 했어요. 웃긴건 어제 맛있게 먹은 볶은 김치가 쳐다도 보기 싫어졌다는거.. 김치도 포기김치만 선호했는데 오늘 파김치 한입 먹어보고 갑자기 입맛돌아서 밥 먹었어요 내 몸인데도 너무 웃기고 신기하네요 ㅋㅋㅋ 내일은 또 뭘 먹을지.. 😂
댓글
12
ㅋㅋㅋㅋ 맞아요 저두 무슨 임상실험 하듯 이거 먹어보고 저거 먹어봐요 ㅋㅋㅋ
저도요 김치말이 국수가 지난주 댕기더니 이젠 김치쳐다보기도 싫어요ㅠㅠ
완전 공감되요! 그날 그시간때 먹고 싶은 음식이 다 다르다는게 넘 신기하더라구요
저도요 , ㅠㅠ 저는 생전 먹지도 않는 컵라면 , 국수 , 넘 땡겨서 먹고 있어요 ^^ 이삭토스트도 어제 먹었는데 왕소세지 추천드려요!! 완전맛있게먹었네요^^ 첫 한입만 맛있는거같기도하고 ㅎㅎ 그래도 입맛 당기능거 많이 드세요!!

왕소세지! 한번도 안 먹어봤는데 ㅋㅋ 추천 감사합니다 컵라면 너무 공감이에요ㅠㅠ 육개장 너무 맛있어요ㅠ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