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병원 언제 가셨어요??

저번주부터 임신테스트기 2줄 봤고 생리예정일 일주일정도 지났어요! 이번주에 원래 가려던 병원 원장님 진료가 안되서 동네 산부인과에 먼저 가서 임신 확인하고 다음주에 원래보려던 원장님 보려고 해요 근데 처음 병원가면 많은 검사들 이십만원 정도 든다고 해서ㅜㅜ 참았다가 다음주에 한번 가서 여러 검사하는게 좋을까요??

댓글

13

  1. 저는 심장 보일때쯤 갔어요 ㅎㅎ너무 빨리가도 소득없이 힘만빼고 오더라구요~ㅎㅎ그래서 엊그제 갔다왔는데 늦게왔다고 놀라기도 하시지만 별일은 없었고 심장뛰는소리 잘 듣고왔어요~!!ㅎㅎ

  2. 참앗다가 가세요 ^^

  3. 저는 생예+6에 병원방문했고 생예+5부터 원포 역전했어요! 첫진료에서 아기집이랑 난황비슷한거까지만 봤어요🙂 테스터기 언제부터 진해졌는지 보시더니 피검사안하고 바로 초음파만 했구요 애기집 확인되서 임신확인서나와서 보험적용돼서 2만원안나왔어요! 저는 병원가면서 종합검진받았던거랑 자궁경부암, 항체검사했던것들 다 가져가서 보여드렸고 다음에 방문할때 필요한 검사만 하기로했어요!

  4. 임테기 역전하면 아기집볼수있어요

    1. subcomment icon

      원포 임테기 쓰고 있는데 역전할때까지 잘 봐야겠네요 감사해요~~~ㅎㅎ

  5. 생리예정일+2주뒤 가시는것 추천드려요:) 저는 생리예정일 5일 뒤에 갔는데요 , 아기집 못보고 피고임만 보고와서 불안했어요 ㅜ 그 다음주 바로 아기집 보고 2주 뒤에 심장소리 듣기로 했어요!!

    1. subcomment icon

      네네~!! 감사해요 축하드려요~~^^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