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산부인과에서 변비약 처방받았어요 ㅎㅎ 한두번먹고 좀신경쓰여서 또 아침눈뜨자마자 찬물한컵 유산균복용 바나나우유쥬스갈아먹고 오후요플레에견과류 매일하니 화장실잘가요 맞아요 약을계속 먹긴 그러니한번 해보세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임산부변비약
철분제복용이후 변비가 너무심해져서 심하면5일정도 못가고 그랬어요ㅠ 고구마.사과 유산균 푸룬 유산균음료 해볼거다해도 이제 더이상듣지안아서 어제 진료보러간김에 말씀드리니까 변비약.권하지는않는데 심할때는 어쩔수 없다고 처방받았어요 요며칠 왼쪽아래배와 사타구니쪽에 찢어지는듯.통증있어서 식은땀나고 너무아팟거든요 일하느라 병원갈시간이.없어서 참고 잇엇는데 갑자기 괜찮아지고. 이게반복이엿는데 의사쌤이ㅡ 대변과.가스때문일거라고 하시네요ㅠ 듀락칸이지시럽 이라는거 처방받았어요 오늘 일어나서 공복에먹고 물한잔마시고 일찍 점심을먹었더니 배가 부글부글😂 진짜.오랜만에.쾌변했어요ㅠ 엉덩이가 날아갈듯 ㅠㅠ 변비.심하신분들 처방받아보세요 저도 그냥 진작받을걸그랬어요ㅡㅠ 너무자주는 안되겠지만 심할때는 도움받아야될거같아요😀 오늘도 좋은하루보내세요❤️
댓글
11

네 바나나우유주스는 안해본거라 도전해보께요ㅡㅋ 하루에바나나한개는 먹고잇는데ㅡㅋㅋ소식이업네요😂
철분제바꾸고 괜찮아졌어요 철분제도 함 바꿔보세요 맞는게 있더라구요

네ㅡ철분제바꿔서ㅡ주문햇는데ㅡ오늘왔어요ㅠ이것도 안되면.액상먹어보려구요ㅡㅠ

전 액상철분제먹다가 변비생겼던거라 알약으로 바꿨어요! 엘레뉴2 이거 먹는데 괜찮더라구여
저도 변비로 엄청 고생하다가 종근당 락토핏 맘스로 바꾸고 탈출 했어요. 매일 아침에 요플레 먹구요. 유산균 종류가 중요 하대나봐요. 변비 너무 힘들죠

유산균을 자주바꿔야하나바요 적응되고나면 효과가없는거같아요ㅠㅠ 심할땐 변비약먹어야될거같아요ㅡ어쩔수업이😂
유산균을 바꿔보시는건 어때요ㅠ 저도 우리나라건 약발 안들어서 4-5일씩 못갔는데 아이허브에서 직구해서 먹었더니 하루 한번 꼭 가거든요!!

오ㅡ어떤건지알수잇어요? 저ㅡ유산균세번바꿧는데ㅜㅜ 처음만효과잇고ㅡ다똑같앗어요ㅡㅠ

그냥 아이허브 유산균 치면 1등 나오는거 300억짜리 먹어요ㅠ 우리나라거는 함량이 적더라고용 근데 저도 이제 2주돼서 계속 효과있을진 지켜봐야겠네요ㅠㅠ

한번찾아볼께요ㅡ감사해요😀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