헐 저두 10/17 예정일이에요! 똑같네욬ㅋㅋ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저도 자라 베이비 충동구매 사진하나..🥰

현재 23w3d고 10월 17일 예정일인데 원래 30주 이후부터 아기용품 쇼핑할 생각이었는데.. 아래 자라베이비 쇼핑하신분꺼보고 급 질렀네요😆 넘 귀여워요🥹🥹🥹 온눙 입히고싶어요!!!
댓글
22

오옷 ㅋㅋ 완전 똑같네요!! 순산해요 우리><
앗 ~~ 너무 귀여워여 😍

ㅋㅋ넘 귀여워용 옷이 사랑스러움🥰
자라 베이비두 넘 이뿌네욯ㅎㅎ

첨 알았는데 너무 이뿌네요!!😆
ㅎㅎ저랑 예정일 하루차이나요😆

오호 ㅎㅎ 완전 베동님이시네용>_<
악 귀여워…사러갑니다… 🏃🏻♀️

예쁜옷 득템하세요~~🥰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