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어제 임당검사 받고 오후에 부재중 와있길래 재검 걸렸나 예상했어요.. 오늘 연락해보니 역시나 ㅠㅠ 수치 안좋으면 빨리 연락주나봐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임당 확정인거 같아요ㅠ
어제 임당 재검하고 왔는데 오늘 병원에서 부재중 전화가 와서 다시 걸어보니 근무시간 끝났다고 낼아침에 전화하라네요 이상이 있으면 전화, 이상없으면 문자갈거라고 했는데 전화온거보면 확정인거 같아요 우울해지는 기분ㅠㅠ
댓글
8
저도 임당 확정이라 많이 우울했는데 관리하다보니 살도 빠지고 건강해지는 느낌이 들어서 좋아요 ㅎㅎㅎ
마음 편하게 가지셔요^^~ 아무일 없을 거예요^^
아직 결과나온게 아니니 너무우울해하지마요 찍이맘님 ㅠㅠ 뱃속에 아가생각하면서 힘내용 ㅜㅜ 관리가 조금 피곤하긴해도 주변보면 다들 건강하게 출산하더라구요~~ 좋은생각만하며 힘내세용!!
병원마다 다르겠지만 저는 임당수치 정상인데 설명해주시느라 전화로 왔었어용!

저희는 이상있으면 전화주신다고 해서... 정상이면 문자통보만 온다고 했거든요 확정인거 같아요ㅠ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