담당의 선생님과 상의하시는게 제일 안전하실 거예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효소성분 좀 봐주세용

26주정도 부터 먹기만하면 체끼 처럼 힘들어서 효소 추천받아 먹고 있는데 (유산균은 이미 먹고있었구요) 임산부가 먹으면 안좋은 성분있을까요ㅠ 먹고나서 속은 편한데 괜시리 ㅎㅎ
댓글
2
저는 구매전에 항상 임산부 먹어도 되는지 판매자나 약국에 문의 먼저 해봐용ㅎㅎ구매하신 판매처에 전화해서 문의하시는게 더 빠를것 같아용!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