ㅠㅠ마을버스도 덜컹거리면 무서워여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임산부는 영화 4DX는 출입불가네요..

와이프가 그냥 살찐사람인척 하고 가자는데, 안되겠죠?ㅜㅜ 탑건 4DX가 재밌다던데ㅜㅜ
댓글
9
ㅎㅎ 그냥 2d로 봐도 괜찮을까 싶을만큼 소리도 크고 깜짝 놀라요!! 4d는 좀 어렵지않을까 싶어료
위험한 건 되도록이면 피하시는게 낫지 않을까요😊
살찐 사람 ㅋㅋㅋ 귀여운 생각이네요 ㅎㅎ 간절함이 보여서 등 떼고 보면 안될까싶기도하지만..괜히 무리될까 걱정이네요ㅜ
깜짝 놀라게 하는 효과들도 있고 특히나 싸움씬 많은 마블같은거는 등에서 완전 퍽퍽 때리더라구요ㅜㅜ두들겨 맞는느낌..ㅜㅜ저도 탑건 4d로 보고픈데 안될거 같아요ㅜㅜ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