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주 남았는데 그때 오라고 하신거면 정상수치네요 ㅎㅎ 원래 임당은 26-28주 이내로 끝내야해서.. 재검이었으면 바로 알려주고 다시 오라고 했을거에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임당검사 결과가 일주일째 안와요..
강남차병원인데.. 검사할때 다음날 5시 전으로 문자갈거라더니 일주일째 안와서 이상해서 전화해봤더니 문자가 누락된거 같다고 .. 결과는 다음 검진때 선생님한테 들으라하는데요.. 다음 검진까지 4주 남았는데 …🥲 속상하네요 ㅠㅠㅠㅠ 빈혈수치도 안알려주고.. 중간에 예약잡아서 함가야되나봐요 😡😡
댓글
9
통과 하셨나봐요 통과 못하면 바로 재검하라고 연락오는데
누락된거면 전화로라도 알려주셔야하는거 아닌가요ㅠ 뷰티쩡님 말씀처럼 통과되어서 담에 들으라고 하신걸지도 모르지만용~ 그래도 전화 다시해서 통과여부라도 먼저 알려달라고 해보시는게 덜 답답할거 같아요ㅠ 저 다니던 데는 전화로 알려주시고 수치도 말씀 주셨어요
저두 강남 차병원 다녀요~ 문자가 안 와서 병원에 전화했었어요. 문자 누락된것 같다고 확인해본다고 하시고 전화로 저는 통과됐다구 수치랑 다 알려주셨어요~

헉 알려주셨어요? 저도 낼 전화해서 다시 부탁해봐야겟네요 ㅠㅠ 감사합니다! ㅠㅠ
다음 검진때 들으라고 하는거 보니 통과하신거 같은데요ㅎㅎ 통과아니면 바로 또 2차 검사 해야해서 병원에 임당 약 받으러 오라고 했을겁니다 궁금하시면 다시 전화해서 임당 나왔으면 2차 준비해야 하는거 아니냐고 말해보세요^^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