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코올 성분은 다 날아가서 괜찮아요 ㅎㅎ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저 오늘 불쇼해주는 삼겹살 먹었는데요ㅜㅜ
생각해보니까 불 붙인다고 알콜을 삼겹살에 뿌려서 불 붙여주셨거든요 볼때도 엄청 신기해하고 엄청 맛잇게 먹었다가 지금 문득 생각났어요 ㅜㅜㅜㅜ조금 뿌린것도 아니어서...불붙일라면 도수도 높을텐데 ㅜㅜㅜ 남편한테 물어보니까 불 꺼지면서 알콜 다 날라가는거라고 걱정말라는데 괜찮겠죵...그치만 담부턴 불쇼 삼겹살은 안먹을려구요 ㅠㅜㅜㅜ
댓글
7
집에서 요리할때두 소주 넣어서 해욤 ㅎㅎ 괜찮아요~~!!
전 실험실에서 일하는데 매일 온몸에 알코올 뿌려요 다 흡입하고요 의사선생님이 알코올은 휘발성이라 괜찮다고 하시네요 술통 마시는거 아닌이상 걱정마세요
신기하긴 했던 불쇼네요^^~ 알콜 다 날아갔을 거예요 넘 걱정 말아요^^ 맛있게 먹으면 아가들도 좋아했을 거예요~~~♡
맞아용~~^^ 괜찮으실거에요 ㅎㅎ 생각하지마시고 맛나게드셨으니 걱정마세용😊😊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