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립성저혈압 어지럼증 임신초기에 있는 증상이래요 식은땀 날정도면 좀 쉬시는게 좋을것 같아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몸이 너무 힘들어요.
이제 7주차인데, 어제 출근할때부터 몸이 천근만근이고 짓눌리는 기분에 몸이 너무너무 힘들어서 결국오전근무만하고 퇴근해서 하루종일 눕눕 ㅠㅠ 오늘은 양호한컨디션으로 출근했는데 회의때 10분 서있다가 식은땀나고 어지럽고 토할거같고 쓰러질거같아서 바로 앉았네요ㅠㅠ 왜이러는걸까요ㅠㅠ병원에 가봐야할까요? 저처럼 이렇게 힘드신분들 계신가요? 무섭습니다ㅠㅠ
댓글
6

ㅠㅠ넵 그래야겠어요ㅠㅠ 감사해용❣️
맞아요 아침 제일 힘들어요 정말.. 몸이 축축 쳐지고 속은 울렁울렁 니글니글 ㅠㅠㅠㅠ

일하면 집중하느라 괜찬을줄알았는데 더 힘든것은 무슨상황인지ㅠㅠ 힘내요 우리!!👐
저도 이제 6주차 인데 ㅠㅠ 너무 힘드네요😭 두통이랑 숨막힘? 때문에 더 힘들더라구요 ㅠㅠ 일에 집중도 안되고… 식은땀 정말 … 너무 힘들어서 저도 모르게 땀이 주륵주륵 흘러요 ㅠㅠㅠㅠ 고생이 많으십니당 … 뭘 해봐도 몸상태가 나아지질 않네요ㅠㅠ

누워있는게 최고인거같아요ㅠㅠ 오늘 식은땀까지나서 식겁했답니다😭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