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매주 가고 싶은데ㅠㅠ 자주 초음파 하면 아가가 스트레스 받는다고 하시더라구요ㅠㅠ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초음파 몇주에 한번씩 보시나용?
6주 초반 심소 듣고 의사샘은 2주 뒤에 오라고 하셨어요! ㅠㅠ 근데 매주 가서 잘 있는지 확인하고싶은 맘 ㅠㅠ이에요 너무 불안해서 다른 분들은 몇주에 한번씩 보시나요?
댓글
5
저희는 걱정되서 최근 일주일동안 3번 갔어요🥺 의사쌤 말씀은 처음파 많이 봐도 영향 없다고 하시긴 하거라고요


탈퇴한 유저
오옷 그런가요..? ㅠㅠ 영향 없으면 저도 일쥬일에 한번은 가고싶네요 ㅠㅠ
심소 듣기전까진 매주 갔고( 갈색혈까지 있어서) 그뒤로는 2주에 한번씩 가고있는데 너무 답답하네요 ㅜ 저도 매주 가고싶어요


탈퇴한 유저
저도용 ㅠㅠ 너무 자주 초음파 보는게 애기한테 안좋은건지 ㅠㅠ 배가 콕콕 아플따마다 불안하네요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