힘내세요ㅠㅜ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심소듣고싶어요ㅠㅜ
6주3일차인데 아직까지 심장소리를 못들었어요ㅠ 병원에서 자라는 속도가 느리다고하는데 괜찮겠죠? 두번유산되고 어렵게 가진 아이인데 또 잘못될까봐 겁나요....
댓글
6

감사합니다
에구 남얘기 같지가 않네요ㅠ 이번엔 꼭 만출할거에요!! 걱정 마시고 스트레스 덜 받게 다른 거 해보세요~

감사합니다ㅋㅋ긍정적으로 생각할려고 노력중이예요
저도 그래요,,,ㅠㅠ 유산 얘기까지 듣고 다른 병원도 가보고 ㅠ 이제는 걱정하면 뭘하나 하고 다른 데 집중하려고 노력중이에요! 힘내세엿

유산될수있다고 해서 누워만있는데 걱정되요...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