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덧 너무 심해요..ㅠㅠ 입덧약 먹고있는데도 매일매일이 힘드네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임신 6주차 입덧
임신 6주차에 들어왔는데 계속 속이 더부룩하고 매스껍네요.. 토까진 아니지만 시간이 지날수록 심해지나요? 오늘 아침엔 된장찌개를 하다가 냄새맡고 도저히 못먹을거 같아서 안먹고 바나나하나 먹었네요... 먹고싶은것도.없고 먹고싶은거 생겨도 한 3입 먹으면 질리네요... 다들 입덧있으신가요?
댓글
5
저도 6주차 들어왔어요~매일매일 속이 더부룩해서 헛구역질 자주 하고 있어요ㅠㅠ며칠전에는 미열이 좀 있더니 오늘은 두통도 있구 잠도 깊이 못자네요~어쩜 매일 매일 새로운 증상이 나타나는지…또 한편으론 증상이 없음 불안하기도 해요 병원 언제쯤 갈 생각이세요?

저는 미국에 있어서 다음주나 다다음주에 첫 검진을 받을 수 있을거 같아요! 저도 속이 불편하니깐 밤에 깊이 못자네요ㅠㅠ 6주차 같이 화이팅해요ㅠㅠ!
오히려 빈속이면 더심하고 고기랑 해산물은 냄새만 맡아도 토할거같고 그러더라고요 ㅠ 저두 이제 6주차 들어왔슴다 ㅠ 전 첫째둘째 입덧이없던지라 적응이안데네여 ㅠ

맞아요 빈속이면 더 울렁거려서 견과류라도 입에 넣고 있어요ㅠㅠ 더 심해질까 걱정되네요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