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임신 8주차 살쪗다고 스트레스😮‍💨

주변에서 임신했다쳐도 살 왜이렇게 쪗냐고 엄청 얘기 들었어요.. 임신 8주차인데 스트레스 안 받으려고 하는데 들으니까 스트레스네용😮‍💨 무리하지 말라고 해서 운동 안하고 있었는데 걷기라도 해야할까봐요..😬 임신 중 다이어트 넘나 힘드네요

댓글

8

  1. 가볍게 걷기 30분은 괜찮다구해요! 오히려 너무 많이 찌면 임신성당뇨에 걸릴 수 있다고 하더라구요ㅠㅠ 저도 배가 부를 시기가 아닌데 너무 불러서 걱정이에요

  2. 살이 찌든 말든 무슨 상관이래요... 저도 살쪄서 스트레슨데ㅠㅠ 지짜 주변에서 그러는거 짜증나요

  3.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첫째때 막달까지 33키로 쪘어용.. 입덧때문에 20주까지는 뭐 먹지도 못하고 살빠졌는데 남은 20주동안 한달에 4~5키로 찐거같아요 못먹었던게 서러워서 계속 먹고 졸리니까 자구 그래도 낳고 나서 다 빠지는거같더니 딱 10키로가 안빠지더라구요 그것만 엄펑 고생했어용 살쪄듀 갠차나영 다 빠질꺼에영

  4. 살쪄도 얼마나 아름답나요!! 반짝반짝 빛나는걸요!!!!

  5. 저 첫째때 16주까지 10키로쪗었어여.. 막달까지누총 25키로 근데 애낳고 육아가 힘들어그런가 다빠지던데요ㅠㅠ 너무 스트레스받지마셔요ㅠ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임신 8주차 살쪗다고 스트레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