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볍게 걷기 30분은 괜찮다구해요! 오히려 너무 많이 찌면 임신성당뇨에 걸릴 수 있다고 하더라구요ㅠㅠ 저도 배가 부를 시기가 아닌데 너무 불러서 걱정이에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임신 8주차 살쪗다고 스트레스😮💨
주변에서 임신했다쳐도 살 왜이렇게 쪗냐고 엄청 얘기 들었어요.. 임신 8주차인데 스트레스 안 받으려고 하는데 들으니까 스트레스네용😮💨 무리하지 말라고 해서 운동 안하고 있었는데 걷기라도 해야할까봐요..😬 임신 중 다이어트 넘나 힘드네요
댓글
8
살이 찌든 말든 무슨 상관이래요... 저도 살쪄서 스트레슨데ㅠㅠ 지짜 주변에서 그러는거 짜증나요

탈퇴한 유저
첫째때 막달까지 33키로 쪘어용.. 입덧때문에 20주까지는 뭐 먹지도 못하고 살빠졌는데 남은 20주동안 한달에 4~5키로 찐거같아요 못먹었던게 서러워서 계속 먹고 졸리니까 자구 그래도 낳고 나서 다 빠지는거같더니 딱 10키로가 안빠지더라구요 그것만 엄펑 고생했어용 살쪄듀 갠차나영 다 빠질꺼에영
살쪄도 얼마나 아름답나요!! 반짝반짝 빛나는걸요!!!!
저 첫째때 16주까지 10키로쪗었어여.. 막달까지누총 25키로 근데 애낳고 육아가 힘들어그런가 다빠지던데요ㅠㅠ 너무 스트레스받지마셔요ㅠ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