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입덧이 있다가 없어진거같아요

6주1일 됐구요~! 5주내내 울렁울렁 미식거려서 굉장히 힘들었는데 어제부터 좀 멀쩡? 해졌어요 ㅠㅠ 마침 병원가는날이라 다녀왔는데 아기는 정상적으로 잘있고 약하지만 심소도 듣고왔네요 저처럼 갑자기 입덧이 완화되신분들도 있으신가요?? 걱정되네요 잘못되는건아닐지 ㅜㅜ

댓글

6

  1. 저도 괜찮아졌는데 걱정돼요 괜히ㅜㅜ 심소도 다음주라서ㅠㅠㅠㅠㅠ아기만 건강하길!!!

    1. subcomment icon

      그쵸오 ㅠㅠ 근데 또 막상 먹고나면 더부룩~~ㅠㅠ 심소 다음주시군요 ! 건강한아가 보고오실거에요 감동감동 🥹

  2. 선생님께서 입덧은 엄마 컨디션에 따라서도 심하기 정도가 달라질 수 있다고 하시더라구요. 저도 처음에 체덧 있다가 어떨땐 또 괜찮고 그래요:) 너무 걱정말구 우리 힘내요!

    1. subcomment icon

      그렇군요 ㅜ 아가만 괜찮다면 저야 뭐 ㅜㅜ 견딜수있을거같아요!!! 고맙습니다 니모맘도 화이팅!

  3. 저두 6주 4일찬데 울렁거림이 없어지고 먹덧이 왓어요 안먹음 울렁 거리는 ㅜㅜ 계속 먹어요

    1. subcomment icon

      네~~!! 저두요 ㅠㅠ 근데 먹으면 좀 더부룩하고 기분이나빠요 ㅠㅠ 이것도 입덧의 일종일까요 얼른 안정기가 왔으면 ㅠㅠ 힘내요 우리!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