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전검사 하셨나용?̊̈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7주 +5

오늘 초기검사랑 초음파 보고 왔는데요 아기가 생각보다 급속도로 자라고 있어서 놀랐어요ㅎㅎ 심장소리도 저번주에 들었을때보다 더 씩씩하게 잘 뛰고 있더라구요 원장쌤도 웃으시면서 4주뒤에 보자고 하셨구요 ㅎㅎ 다음 검사때는 1차기형아검사랑 중독증검사 한다는데 무사히 잘 넘어갔으면 좋겠어요🥹 + 초기검사 - 소변, 피, 경부암 검사하고 2-3일 뒤에 문자로 결과 주신다 하더라구요! 산부인과만가면 긴장해서 그런지 검사 다 하고 집에 가려니까 다리가 후 ㄷ ㄷ ㄷ거리더라구요 ㅋㅋㅋ 아기가 건강하게 세상 빛 보는 그날까지 화이팅입니다!!!💕
댓글
2

네네:) 오늘 병원에선 초기검사라고 하긴하던데 아마 산전검사가 아닐까 싶어요 ㅎㅎ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