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귀엽네요 ㅋㅋ저도 구경갑니당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저눈 H&M 에서 질러버렸답니다..ෆ

23주차 입니당 ~~~ ㅎㅎ 아가옷 알뜰쇼핑 한거같아서 저도 글써보아용 ! 할인도 아닌데 가격이 너무 착하지않나요 ..? 백화점 아가옷 브랜드는 너무 이쁘지만 가격이 사악해서 찜만해놓고 주문 고민하고 그랬는데.. 여기 보자마자 열벌넘게 쇼핑해버려써요 ᕕ( ᐛ )ᕗ 어느 귀여운 아가 인스타 계정에서 h&m 이나 유니클로에서 대부분 옷 산다고 하셔서 들어가봤더니 이거 안살수가 없더라규요..? ㅋㅋㅋㅋㅋ 곧 태어날 아가용품 준비로 행복한 맘입니당 .. ㅎㅎ 아직 많이 남아찌만 저만 이러케 설레발인가유 ㅎㅎㅎ٩( ᐛ )و
댓글
7
저도 여기서 또 질러야겠어요😆 감사합니당
넘 귀여워여~
넘넘귀여워용 저도 구경가용
h&m이 유명하다고해서 저도 여기서 사려구요 ㅎㅎㅎ 혹시 지금 나오는건 여름껀가요?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