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오늘 임당검사했는데 무사 통과네요 히히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저두 내일이면 임당검사!!!! 무사히 통과할수 있겠죠??🥹💛
시간이 느린듯 빠르게 지나가서 저두 내일이면 24주차에요>< 두려운 임당검사랑 정밀초음파 하는 날입니당ㅠㅠ 임신기간중에 정말 중요한 검사중 하나라고 하던데 막상 내일이라니 매우 떨리네요😭 식단조절 전혀못했는데.. 초코사랑인 저는 오늘두 아침먹구 아몬드빼빼로 먹구 홈런볼까지 뜯어 먹었눈데.. 괜히 혼자 다먹구 찔려서 물만 평소보다 많이 마시고 있네요😅 임당검사에 전혀 연관이 없겠지만..ㅋㅋㅋㅋ ㅋㅋ 지금까지 뱃속에 아가와 잘 지내오고 있다는 것만으로도 너무나 감사한데 내일 검사도 부디 잘 넘기고 곧 다가오는 임신 후기를 건강하게 맞이했음 하는 바람이네요❤️ 모두 다 잘 되겠죠?^^ 베동님들 좋은기운 좀 주셔용!!!!🙏💛🙌
댓글
22

꺄아 축하으려용!!! 저도 좋은기운 받고 통과하구 왔습니당💛💛
잘되실꺼예요~ 꼭한방~ 에 통과하시길~ 꼭 후기^^통과후기써주시길^^

화이팅>< !!! 잘다녀오구 통과후기쓸게용💛💛
저두 내일인데 꼭 통과해요 우리 ㅠㅠㅠ🙏🏻🙏🏻🙏🏻 끝나면 삼겹살 먹으러가고싶네요...ㅎㅎㅎ

부디 내일 잘 받구오구 통과하면 정말 맛난거 잔뜩 먹자구용🥹💛 내일 잘다녀와요 우리🙏🙏🙏
한번에 통과하시길 바라용 👏🏻👏🏻

호빵맘님 감사해용!!! 한번에 무사통과하구 올게요><💛
좋은 결과있길 바랄게요!! 기운 팍팍!!

꺄 감사해요🫶🏻 기운 팍팍 받고 잘다녀올게요💛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