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곧 26주차예비맘이에요. 평균보다 애기가 큰데 드시고 싶은거 신경안쓰고 드시나요?

지금 주수 평균 보다 태아가 커요.. 제 몸무게는 임신전 그대로이고 아직도 입덧때문에 많이 먹지도 않는데 애기만 너무 크고 있는것같아서 걱정이에요. 초기에 밥을 잘 못먹어서 과일로 대신 먹었어서 그런가 아님 중간 중간 과자나 면을 먹어서 그런가ㅠ 저 면좋아하고 단것도 먹고싶은데 얼마나 신경을 써서 안먹어야하는지.. 입덧땜에 토할것같은 속 계속있고 맛도 잘 못느끼는데 음식때문에 살짝 스트레스에요. 여러분은 음식 종류 상관없이 신경안쓰고 잘 드시나요?

댓글

11

  1. ㅋㅋ저희아이도 주수보다 커요 ~ 열달이란어플엔 ~ 거의 99 등나와요 근데 주변 지인들한테물었더니 그렇다고 아이가 계속 크진않는데요 함정은~ 입이디게짧았던 지인이있는데 몸무게도 별로 안늘었때요 근데 만삭되기전에태아가 크기시작하더니 4.7 에 낳았때요 ㅋㅋ자연분만으로다가~~ 그러니까 만삭되봐야안다구~ ㅋㅋ하더라구요~~

    1. subcomment icon

      허헉. 아~ 만삭될때까진 모르는 거군요ㅎ

    2. subcomment icon

      사람일은 한치앞도 모른다~~ ㅎㅎ근데 ㅋㅋ들어보니까 진짜 아무리먹어도 클사람은크고 찔사람은찌잖아요~~ ㅎㅎ

    3. subcomment icon

      임신전보다 조금 더 먹어도 작은 태아도 있네요ㅎ 타고나나봐요ㅎ

    4. subcomment icon

      그렇겠죠~ 그래도영양분있게 잘먹엉줘요~ㅎㅎ 어떤산부인과의서 유투버에서 봤는데 태교란거 거의 지어진거라고 먹는게태교라고 노래 읽기등 자꾸아빠 태교 하는데 엄마가 편하고 잘쉬고하는게 태교구 엄마가스트레스받음안되구 잘먹구 기분좋은게태교라더라구요~~ ㅎㅎ그러구보니 ㅋ또 맞는말같아요 ㅋㄲ

  2. 저 아기가 2주 넘게 컸는데 병원에서 과일이랑 밀가루 특히 면 줄이라고 주의를 주셔서 관리했더니 한달 뒤에 가보니 보통이였어요!:) 그리고 제가 키가 큰편인데 부모가 크면 아기도 클 수 있다고 괜찮다 하셨어요!

    1. subcomment icon

      희망적인 이야기에요!!

  3. 아기가 주수보다 많이 큰건 별로 좋지 않다고 들었어요. 자연분만도 어렵고요.. 그래서 과일줄이라고 한다더라구요. 막달에는 과일먹으면 애기가 훅훅 큰대요. 과일 줄이고, 많이 걷고 해서 아기 많이 크지 않게해야한다네요..

    1. subcomment icon

      막달에는 과일이랑 면은 안먹어야 겠어요..

  4. 과자도 줄여먹었는데… 어느 순간 접시빼고 모든걸 먹고있는 걸 발견했습니다.

    1. subcomment icon

      허헛!ㅎㅎ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