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양수과다증? 있으신분있나요?

벌써 만삭처럼 배가 부르고 숨차고 옆구리아프고 해도 둘째이기도하고, 여름이라 몸이 힘든가보다..라고 생각했는데 애기도 2주정도 큰고 양수과다증으로 보인다고해요ㅜ 양수가적은것보다는 낫지만 양수가많으면 조산위험 및 기형아확률도 높다고하네요ㅜ 저같은 케이스있나요? 너무걱정되네요ㅜㅜ

댓글

2

  1. 먼저번이 양수과다 였어요. afi29까지 올라가고 양수천자도 했구요. 먹는거보다는 활동량이 좀더 영향이 있었는데 양수가 많으면 압력이 높아서 경부가 엄청 빨리 짧아지기 때문에 너무 움직이는것도 위험하고 자궁파열 위험때문에 맥수술도 안해주세요. 양수가 많아서 기형아가 되는게 아니라 소화기 기형으로 양수를 못먹어서 과다가 되는 경우가 대부분이예요. 아기가 정상이고 afi24이하라면 조심조심 생활하면서 최대한 버티시는수 밖에 없어요. 양수천자해도 순식간에 다시 차요. 감염위험 때문에 계속 할수 있는것도 아니구요.

  2. 업 양수과다증 검색하면서 알게 되었는데용. 제가 빵이랑 과일을 너무 흡입하다보니까 걱정되어가지구요. 밤에 탄수화물이랑 과일 많이 먹으면 그럴 수 있대요! 같은 케이스는 아니지만.. 댓글 남겨요.. 응원드립니다!! 증세 완화되셔서 좋은결과만 있으시길 바랍니다 ㅠㅠ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양수과다증? 있으신분있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