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5주차에 입덧약처방해주셨는데~~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입덧..토덧..체덧..(5w)
오늘로서 5주차인데요 어제까지만해도 음식물 섭취하면 좀 속이 나아지곤 했는데 좀 전부터 저녁에 먹은 냉모밀 다 개워내고 체한것처럼 속 더부룩하고 역류 하는 느낌이 난달까요... 🥹 입덧 시작인가봐요.. 친정엄만 먹덧만 있었다는데🥲 병원은 12일 뒤에 예약되있는데 그전에 가서 입덧약처방 받는게 낫겠죠..?
댓글
6

헉.. 저 내일이나 전화해서 물어봐야겠어요..
저 6주차인데 입덧약 처방 안해주시고 수액만 맞았어요 아직 너무 이르대요ㅠㅠ

아 그런가요?ㅠㅠㅠㅠㅠ하 미치겠네요......

근데 수액맞으면 진짜 좋아지긴 해요 다녀오셔요ㅠㅠ

힝 알겠습니당 ...ㅠㅠ가봐야겠어여 너무 속이안좋네요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