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아이를 품는다는게 이렇게....

먹덧 입덧 어제는 버스 탔다가 죽을뻔 한 5주 5일차 해삐맘입니다 4주5일에 아기집 보고 임신확인서 받아왔는데 아직도 5주라뇨.... 시간 왜이리 안가죠 아이를 품는다는게 이렇게 고생스럽고 임신한걸 안 순간부터 시작된 멀미는 어떻게 컨트롤이 안되고.... 엉엉 울면서 신랑한테 " 둘째는 없어 " " 우리에게 둘째는 없어 "하고 속상함을 표현해보네요 (다둥이맘 여러분 존경합니다 진짜) 낳을 때의 고통만 익히 전해들었을뿐 임신초기부터 이렇게 힘든건지 몰랐어요 7개월 넘어서까지 계속 토한분 있다고 하는데 절망적이에요

댓글

2

  1.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엄마들이란 위대하죠~~ 저도첨에 막달까지 입덧.토덧.기침.두통 이벤트도 많았는데 2~3년흘러 다잊혀지고 둘찌갖고싶단 생각에 잘안됫어요 ㅜㅜ 임신되도 유지못해수술 하고요 6년뒤 둘찌10주아가보내고 다시재임신해 힘들지만 진짜 둘은있어야하는다는거 알았네요 하나는 외롭고 첫애가 동생타령을 2년정도한것같은데 이제 6주좀 넘었네요 ^^ 다들 힘내세요 둘째는 그나마 입덧이 심하지않아서 버티네요

  2. 저랑완전똑같네여..저도 제가넘힘드니까 첫째만 낳자구..내가죽을것같다고...4주차부터(지금6주)매일매일 입덧하고 토하는데 오늘새벽에 피토해서 병원가야할것같아요 ㅠㅠ진짜 이렇게 힘든줄 몰랐어요..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아이를 품는다는게 이렇게....